[버거킹]바삭킹/까망베르치즈소스/치즈스틱/씨그램 제로톡톡 청포도 후기
버거킹 어플에 바삭킹이랑 까망베르치즈소스 조합이 특가길래 한번 먹어봤다.
추가로 음료는 제로톡톡 청포도맛?을 시켰는데 이것도 특가라서 한번 먹어봤다.
매장에서 먹으면 가격적 이득이 참 많은 버거킹
가성비가 마음에 든다.
나온 음식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거라 전체샷은 없다.
최대한 비위상하지 않게 찍었다.
바삭킹은 그냥 어느 프랜차이즈 햄버거집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이었다. 맥윙이랑 다를거 없음. 알고먹지만 맛있는맛. 한번씩 치킨 한마리는 부담스럽고 이런 조각치킨이 먹고싶을때가 있다.
까망베르 치즈소스는 내취향은 아니었다. 느끼한 치킨에 느끼한 치즈소스 먹으니 금방 질려버리는 느낌. 느끼한데는 칠리소스가 질리지 않고 오래먹기는 좋다. 하지만 소스자체는 먹을만했다. 치킨이랑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은 느낌. 까망베르 치즈는 안먹어봤지만 조금 비싼 치즈에서 나는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서 좋았다.
제로톡톡 청포도는 할인해서 먹어봤는데 할인하면 먹을만한 맛. 제로라서 그런지 입에 안남는 단맛은 좋았으나 계속 먹기엔 물리는 감이 있었다. 같은 가격이라면 제로콜라나 그냥 탄산수를 먹을 것 같지만 이런 맛 나는 음료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다. 어디까지나 개인취향.
치즈스틱은 원래 버거킹 치즈스틱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심지어 천원? 이건 못참지
추가로 대부분 아시겠지만 버거킹은 어플 깔아서 회원가입하면 쿠폰혜택이 아주 좋으니 매장에서 먹을거라면 어플가입 꼭 하시길.
최근에는 멤버십도 생겨서 주문 가격만큼 등급마다 할인 혜택을 다르게 주는 것 같다.
햄버거는 너무 헤비하고 사이드로 가볍게 먹고싶어서 한끼 먹었는데 만족스러웠다. 굿!